텍사스 스타일의 돼지고기 안심 바비큐를 직접 손으로 찢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칠리 플레이크를 가미한 특제 고다치즈를 얹어 느끼함 없이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라지 2만4900원, 미디엄 1만6500원.
도미노피자는 텍산바비큐 출시에 맞춰 지난달 선보인 `마스터스 초이스` 시리즈 3종(갈릭치킨, 쉬림프, 살라미 피자)도 기존 미디엄 사이즈에서 라지 사이즈까지 확대 출시한다.
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33% 할인해주는 `마스터스 스페셜 오퍼 이벤트`를 내년 1월5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피자에땅 `2판4판(이판사판)` 피자
피자에땅은 피자 2판에 4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판4판(이판사판)` 피자를 출시했다.
또 도우 가장자리에 감자 후레이크와 체다 치즈를 올려 도우 끝까지 바삭한 식감을 살린 바사크 피자다.
`포테이토킹` 피자는 큼직한 반달감자와 베이컨, 새송이버섯과 피망 등 샐러드 채소를 토핑해 맛이 담백하고, `피쉬앤갈릭` 피자는 지방질이 적어 노화방지, 시력강화, 각종 염증에 효과적인 흰살생선과 항암효과에 탁월한 튀긴마늘을 토핑해 건강 메뉴로 탄생했다.
가격은 2판4판 피자는 2만9900원(라지)이며, 포테이토킹 피자 및 피쉬앤갈릭 피자는 1판 1만9900원, 2판 2만9900원(라지)이다.
◇ 카페네스카페 `카카오쵸 블랜드`
카페네스카페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5일 프리미엄 초콜릿 음료 `카카오쵸 블랜드`(Cacao Cho Blend) 3종을 출시한다.
|
최근 계절에 관계없이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이 꾸준하다는 점을 감안해 핫·아이스·프라페까지 3종으로 출시해 기호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