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5인치 화면`…팬택,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

서영지 기자I 2011.07.11 11:02:00

3D 내비게이션 등 태블릿PC용 콘텐츠 탑재

[이데일리 서영지 기자] 팬택계열은 태블릿폰 `베가 넘버 파이브(모델명: IM-T100K)`를 KT(030200) 전용으로 다음 주에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2.3버전(진저브레드)과 퀄컴 1.5GHz(기가헤르츠) 듀얼코어 프로세서, 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5가지 태블릿PC용 콘텐츠를 탑재해 스마트폰에서 태블릿 PC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우선 맵피의 실시간 교통정보(TPEG) 기능을 지원하는 3D 내비게이션을 탑재했다. 음성검색과 와이파이(Wi-Fi)를 통한 지도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두 번째 콘텐츠는 북큐브· 예스24 등 전자 잡지 스토어 `모아진`. 통합 서적 검색을 지원해 입점 서점의 콘텐츠를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바일 오피스, 교육 허브 애플리케이션, 3D 게임 등을 사전 탑재했다.
▲팬택계열은 5인치 디스플레이에 5가지 차별화한 콘텐츠를 담은 `베가 넘버 파이브`를 선보였다.


애칭 `베가 넘버 파이브`는 5인치 디스플레이에 5가지 넘버원 콘텐츠를 담았다는 의미로 결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색상은 다크브라운과 화이트 두 가지며, 가격은 80만원대다.

이용준 팬택계열 국내마케팅실장 상무는 "베가 넘버 파이브는 스마트폰의 장점과 태블릿PC의 장점을 결합한 국내 제조사 최초의 태블릿폰"이라며 "이 제품을 통해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Digital쇼룸 스마트폰 관련 동영상 보기◀ ☞"내가 4G 스마트폰이다"세 남자의 스마트폰 이야기..`상반기 10대 핫이슈`세 남자의 스마트폰 이야기..`상반기 베스트&워스트폰`첫돌 마이피플 "카카오톡 한판 붙자"`빠른 놈이 왔다`..팬택 베가레이서디지털 유망제품들의 유혹 `날 좀 봐주세요`퓨전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아크` 떴다`소셜커머스 집중 진단, 그 후···``SKT의 아이폰-KT의 갤럭시S?`..궁금하다 궁금해

▶ 관련기사 ◀ ☞"KT에서 모바일 앱 개발 전문가 되세요" ☞[특징주]KT, 나흘째 내리막..`아이폰 독점적 지위 상실` ☞KT, 아이폰 2년약정 만료가 다가온다..`중립↓`-UBS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