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는 올해(1~5월) 도시락 매출이 전년 대비 37.7% 늘었을 정도로 최근 도시락 수요가 크게 늘어난 점과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분위기를 반영해 야구 게임을 즐기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CU와 넷마블은 이달 ‘마늘제육정식’, ‘고기듬뿍 김치제육’, ‘간장불고기정식’, ‘시그니처 소불고기’, ‘고깃집맛 소금구이정식’, ‘시그니처 가라아게’, ‘마늘제육정식’ 도시락 총 6종에 QR코드가 담긴 스크래치 쿠폰을 부착하고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아이템 획득 방법은 쿠폰을 긁어 나오는 QR코드를 스캔해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포켓CU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한 뒤 게임 아이템 1종(2000보석)과 CU 상품 할인권 3종(2000원 할인권, 디저트 1000원 할인권, 컵라면 500원 할인권)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게임 아이템인 보석은 게임 내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수령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포켓CU에서는 매일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상품으로는 넷마블 프로야구 2023과 마구마구 2023 모바일에서 공통으로 쓰이는 보석(1000개, 3000개)을 포함해 넷마블 프로야구 2023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300만 골드 △고급 베테랑 선수 카드팩 △베테랑 선수 카드팩 3종과 마구마구 2023 모바일 전용 아이템인 △라이브 선수팩 △5000만 거니 △고급 강화 복구권 등이다.
이은관 BGF리테일 온라인플랫폼팀장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넷마블 야구게임 팬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협업을 진행했다”며 “프로모션 효과와 고객 반응을 분석해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종 협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