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공짜로 떠나볼까`..CJ몰 `오투어` 오픈

이성재 기자I 2010.05.18 09:14:45
[이데일리 이성재 기자] CJ몰(www.CJmall.com)은 18일 기존 여행 전문 매장을 리뉴얼한 `오투어(otour.cjmall.com)`몰을 새롭게 오픈 했다.

새롭게 선보인 오투어는 CJ월디스, 하나투어, 모두투어, 웹투어, 한투어 등 다양한 여행사의 여행 상품을 원 스톱(One-Stop)으로 살펴볼 수 있다. 또한 홈쇼핑 방송과 동일한 조건에 가격 경쟁력이 뛰어난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오투어`는 `CJ몰이 만드는 여행 트렌드` 라는 슬로건으로 20~50대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하게 할 여행 전문 온라인몰로 성장한다는 전략이다.

트렌디한 20~30대 초반의 고객을 위해 개별 자유여행 상품과 호텔팩 상품 등을 개발하는 한편,가격에 민감한 가족 고객을 위해서는 `홈쇼핑 따라잡기`라는 이름으로 홈쇼핑 방송 특전과 동일한 조건의 웹 여행 패키지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다수 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해 항공권과 해외호텔 예약의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인천공항 `푸드온에어`, `스파온에어`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CJ그룹의 공항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박정재 CJ몰 e-문화사업팀장은 "최근 할인쿠폰 사용과 무이자할부 결제가 가능한 장점 덕분에 온라인을 통해 여행 상품을 구매하려는 이들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제휴 여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 상품의 다양성과 가격 경쟁력 측면에서 업계 최고 수준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몰은 오투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9일까지 `내 생의 최고의 여행`에 대한 덧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무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