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김병수기자] 현대카드( www.hyundaicard.com)가 다이너스 브랜드 강화를 위한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착수했다. 다이너스카드는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항공권 할인서비스, 스타벅스 커피전문점 할인, 공항라운지 동반 무료 입장확대를 추가해 ‘텐텐 업그레이드’라는 명칭으로 1일부터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텐텐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전구간 전항공사 항공권에 대해 국내선 10% 할인, 국제선 최저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 구입은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현대카드 홈페이지내 여행사이트를 이용하거나 2167-6200로 이용하면 된다.
또 다이너스카드가 운영하고 있는 공항라운지 무료 서비스 이용 인원을 회원과 동반 1인에서 회원과 동반 2인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공항라운지 방문 시에 생일을 맞은 회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고 전문 여행 가이드 북도 제공한다.
출국 전 대기시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곳 공항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다과가 제공되며 팩스, 전화, 인터넷, 프린터등 사무기기가 설치되어 간단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각 항공사 취항안내, 세계 유수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는 케이블 텔레비전, 신문, 잡지 등이 갖춰져 있어 정보를 얻기도 용이하다. 또한 영어, 일어가 능통한 전담 직원의 통역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이너스카드 회원은 커피 마실 때도 특별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스타벅스 커피점에서 10%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