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서울타워점은 맘스터치의 강북 지역 첫 전략 매장이다. 남산서울타워는 연간 1200만명이 방문하는 서울의 대표 관광 랜드마크로 외국인 여행객들에게 맘스터치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는 판단이다.
남산서울타워 내 서울타워플라자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메뉴는 싸이버거와 싸이플렉스버거, 그릴드비프버거, 케이준떡강정 등 브랜드 대표 먹거리를 중심으로 판매한다.
맘스터치는 이번 남산서울타워점을 시작으로 이달 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여의나루역 등 해외 관광객 밀집 지역에 전략 매장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해외에서 드라마 등 K-콘텐츠가 꾸준히 인기를 끌면서 실제 한국인들이 일상적으로 즐기는 먹거리에 대한 외국인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최근 국내 외국인 관광객 수가 코로나19 펜데믹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고 있어 외국인들에게 K-버거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등 해외사업의 전초기지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