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페스티벌은 네이버 쇼핑의 핵심 서비스로 부상 중인 ‘쇼핑 라이브’를 적극 활용하고 ‘버추얼 인플루언서’ 등 강화된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쇼핑+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
이번 행사에는 △키엘 △랑콤 △비오템 △케라스타즈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 △아틀리에 코롱 △어반디케이 △헬레나 루빈스타인 △로레알파리 △메이블린 뉴욕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인기 프로그램 ‘하이라이특쇼’에서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김해나, 리코 등 네이버 쇼핑라이브 인기 라이브스타와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총 출동해 쇼핑에 재미를 더한다. 특히 △키엘, △비오템, △케라스타즈는 90분 특별 편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랑콤은 11일에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0개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도 단독 론칭한다. 키엘의 국민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ml) 한정판 BT21 에디션’을 네이버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이를 기념해 BT21의 48차원 호기심왕자 타타의 뷰티 브이로그를 BT21 유튜브에서 공개하는 등 ‘버추얼 뷰티 인플루언서’로 변신한 BT21을 소비자에게 선뵌다. 라로슈포제는 판테놀 10%가 함유된 ‘시카 회복 세럼’을 세계 최초로 단독 공개하고, 비오템은 비오템 옴므의 프리미엄 라인 ‘포스 수프림 블루 세럼(50ml)’을 선뵐 예정이다. 케라스타즈는 헤어 오일 ‘엘릭서얼팀 리미티드 에디션’을 처음 공개하고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하며, 스킨수티컬즈는 항산화 앰플 ‘C E 페룰릭’ 구매 시 정품을 비롯한 증정품을 제공하고 15% 할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