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은 오는 14일부터 ‘대한민국 숙박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관광 내수 시장 활성화를 위해 호텔 및 레지던스, 콘도, 리조트, 펜션 등 9~10월에 입실 가능한 국내 숙박 상품을 마련했다. △인터파크투어 △야놀자 △여기어때 △호텔앤조이 △호텔패스 △호텔타임 △온다(ONDA) △웹투어 등 다양한 여행, 숙박 플랫폼의 상품들을 비교 검색할 수 있다.
국내 숙박 예약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7만100원 이상 여행 상품 결제 시 활용 가능한 ‘4만원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1인 당 1회에 한해 내려받을 수 있다. 투숙 날짜는 관광 내수시장의 비성수기 활성화 및 추가 관광수요 창출 목적을 살리고자 9월 1일부터 10월 말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티저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저 기간 동안 국내숙박 ‘1만원 중복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ID 당 1회 내려받을 수 있다. 30만원 이상 여행 상품을 결제할 경우 활용할 수 있다.
미리 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본 행사 기간인 14일부터 사용하면 된다. 티저 기간 및 본 행사 기간 제공되는 할인쿠폰을 모두 더하면 총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본 행사 기간 카드사 할인 등도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박선영 G마켓 여행팀 매니저는 “코로나19와 긴 장마 등으로 침체된 국내 관광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K-방역과 함께 하는 대국민 숙박 할인쿠폰대전’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오픈마켓 특성상 다양한 여행 상품을 편하게 비교 검색할 수 있고, G마켓 단독으로 제공하는 티저 기간 1만원 할인쿠폰 및 카드사 혜택 등을 통해 뒤늦게 휴가를 준비하는 ‘늦캉스족’에게 특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