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믹스는 7일 정오부터 ‘열혈초등학교’, ‘야심작 정열맨’, ‘전학생은 외계인’ 등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귀귀 작가의 신작 ‘낚시 신공 시즌2’를 독점 연재한다고 밝혔다.
‘낚시 신공 시즌2’는 귀귀 작가의 포털 연재작인 ‘열혈초등학교’의 스핀오프격인 작품으로 극중에 등장하는 ‘낚시 신공’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독특한 작풍과 특유의 유머코드로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투믹스는 이와 동시에 전작인 ‘열혈초등학교’와 ‘호러특급’, ‘김치맨’도 함께 공개한다. 이들 작품을 한 데서 볼 수 있는 기획전 페이지를 따로 마련했다.
‘투믹스’는 2015년 5월 서비스를 시작한 프리미엄 웹툰 플랫폼이다. 수준 높은 콘텐츠와 실력 있는 작가진을 갖추는 데 집중한 결과, 서비스 8개월 만에 월간 페이지 뷰 1억 건을 돌파한 뒤 매월 성장하고 있다. 현재 600여 개가 넘는 작품을 연재하고 있으며 출판만화도 200여 개의 작품을 서비스 중이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