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이 ‘IM-100’ 온라인 예약가입 현황을 분석한 결과, 화이트 색상 선택 비중이 65%로 블랙 색상보다 선호도가 높았다. 또한, 2~30대 비중이 75%로 젊은 층 고객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남성과 여성 비중은 각각 55%, 45%로 비슷한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 예약 가입 고객들은 ‘아임백(IM-100)’의 주요 구매 요인으로 △깔끔한 디자인 △모든 요금제에서의 10만원대 실 구매가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충전, 조명 기능 탑재한 번들 액세서리 ‘스톤(Stone)’에 대한 기대감 등을 꼽았다.
▶ 관련기사 ◀
☞SKT 지원 벤처, 中 통신사 투자 받는다
☞여야 "졸속 공정위"..대기업기준 개정 '빨간불'
☞정재찬 "SKT-CJ헬로비전 심사기간 안 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