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3만8000여명의 임직원들은 매주 금요일 출근할 때 마다 이 티셔츠를 입고 홍보하게 된다.
`올레 KT, 직원들의 단합된 힘`을 모토로 내걸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KT는 올레 KT 광고 `멧돼지 편`과 `금도끼 편`으로 디자인된 티셔츠 4만벌을 임직원들에게 제공하고, 매주 금요일을 올레 패션데이로 정했다.
KT 관계자는 "이번 티셔츠 입기 캠페인은 KT의 새로운 CI를 홍보하고, 임직원들이 경영철학을 되새겨보는 기회로 삼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쿡 현수막 달기, 쿡 스티커 붙이기, 헌혈캠페인, 쿡쇼 슬리퍼 캠페인에 이어 기획된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특목고 대비 빅5 학원, 쿡TV에 다 모였다`
☞(VOD)달리는 외국인..앞으로 얼마나 더 사줄까?
☞KT·SK브로드, 공정위 과징금 1152억→967억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