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에 관심이 있지만 시간이 부족한 남성들에게 올인원 화장품이 인기를 끎에 따라 지난해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올인원 클렌징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보닌 네이처워시 페이스&바디 올인원 클렌저’(300㎖/1만 5000원대)는 짧은 샤워 시간에 하나의 제품으로 헤어, 페이스, 바디까지 한번에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풍성한 거품과 내추럴 허브 성분으로 땀과 분비물을 깔끔하게 씻어준다. 제주 허브 성분인 레몬그라스를 비롯해 펜넬, 로즈마리, 민트와 남성적인 아로마틱 우디향으로 상쾌하고 내추럴한 잔향을 남겨준다.
‘보닌 네이처워시 쉐이빙&페이스 딥 클렌저’(150㎖/ 2만 2000원대)는 바쁜 아침 시간에 면도와 세안을 한번에 간편하게 마칠 수 있는 제품이다. 촉촉한 젤 클렌저를 피부에 도포하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해 탁월한 밀착력과 거품생성력으로 쉐이빙 폼 겸 클렌저 두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쿠션 출시
☞ LG생활건강, '베비언스 산양 액상분유' 출시
☞ LG생활건강 '시총 10위' 진입…그룹 변방에서 중심으로
☞ LG생활건강, 청년 구직자에 고용연계 화장품 직무교육
☞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쿠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