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CCTV 맘카 가입하면 U+HDTV 1년 무료

김현아 기자I 2014.03.13 09:14:15

LG유플러스, 홈CCTV 맘카 경품 대축제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유플러스(032640)(부회장 이상철)가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집안 구석구석까지 고화질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홈CCTV 맘카 프로모션을 5월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홈CCTV 맘카에 5월까지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IPTV 서비스인 U+HDTV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LG유플러스 인터넷과 동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선정리 케이스를 제공한다.

홈CCTV 맘카를 설치하면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원격제어를 통해 HD급 홈CCTV 카메라를 좌우 최대 345°, 상하 최대 110°까지 넓은 회전 반경으로 집안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외출 시 집안에서의 미세한 움직임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침입감지 알림 메시지를 스마트폰에 실시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촬영한 영상을 홈CCTV 애플리케이션 내의 이벤트 페이를 통해 올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스마트 TV, 10명에게 휴롬 녹즙기, 30명에게 스팀다리미, 2천명에게 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CCTV 맘카의 이용요금은 별도의 단말 구입비용 없이 월 6천원이며 LG유플러스의 인터넷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가까운 매장 또는 고객센터(101)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집안 구석구석까지 고화질로 모니터링이 가능한 홈CCTV 맘카 프로모션을 5월까지 진행한다.


▶ 관련기사 ◀
☞LG유플, 사물인터넷 150여 중소업체와 상생개발
☞LG유플, 음성 인식으로 손대지 않고 통화
☞LG유플, 연금공단 망분리 통합 통신망 구축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