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5일부터 1박 2일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자연 속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풍성한 추억을 만들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
이날 진행된 가족캠핑은 가족 문패 만들기를 시작으로 맛대맛 요리대결, 명랑운동회, 가족 장기 뽐내기, 별밤 콘서트 등 다양한 가족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특히 맛대맛 요리대결에서는 아빠들이 그동안 숨겨왔던 요리 솜씨를 뽐내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코웨이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제공으로 고객의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 강화 차원에서 가족갯벌체험, 연극관람,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W_clas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W_class 우수고객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 또는 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 사용제품 수, 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 관련기사 ◀
☞룰루비데, 업계최초 ‘환경표지인증’ 획득
☞[포토]코웨이, 부부의 날 맞아 '리마인드 웨딩' 프로그램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