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에디션은 핵심 타켓 고객인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고객층을 위해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 장착했다.
기존 트림과의 차별화를 위해 내·외장 디자인을 블랙·화이트로 연출했다. 아울러 B-필러 하단부(운전석 하단부)와 트렁크 리드에 보스 외장 엠블럼과 오디오 전면 하단부에 사운드 바이 보스(SOUND BY BOSE®)를 프린팅 해 차별화했다.
외부 디자인은 SM3 보스스페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휠과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를 적용했다. 내부 디자인은 대시보드 데코, 대형 도어 인사이드 핸들, 스피커 링, 스티어링 휠 데코, 변속기 플레이트에 화이트 펄 페인팅을 넣었다.
SM3 1.6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1920만원, 2.0은 1990만원으로 기존 프리미엄 트림과 같은 가격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관계자는 "한층 더 세련된 이번 에디션으로 감성을 중시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젊은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르노삼성 `All-New SM7` 사진 보기>
☞ 르노삼성-LS산전, 전기차 충전사업 협력관계 구축
☞ 르노삼성, `제2회 품질 컨퍼런스` 개최..품질경영 결의
☞ 르노삼성, 전기차 렌터카 사업 검증 돌입
☞ 캠리보다 안 팔린 `올 뉴 SM7`, 쉐보레 말리부도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