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드림디포, 데스크 테리어의 완성 ‘하버드 에디션2’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06.21 09:00:4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문구·사무용품 전문 유통 기업 드림디포는 자사 PB상품인 하버드 에디션2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21년 출시한 하버드 에디션1(투명 홀더, 메모패드, 독서대)에 이은 하버드 에디션2로 다양한 품목을 도입시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버드 에디션2 (사진=드림디포)
하버드 에디션2는 연필, 데스크 패드, 스티키 노트 패키지, 지우개, 자, 가죽 필통으로 구성되었고, 하버드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하버드 특유의 차분한 레드와 블랙 색상을 강조하여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하버드 연필은 향나무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럽게 깎이며 안정적인 그립감과 필기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연필 농도는 HB, B 선택이 가능하고 지우개가 달려있어 편리하다.

800*400㎜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된 하버드 데스크 패드는 스크래치 방지와 방수가 가능한 인조가죽으로 관리가 쉽고 바닥면을 스웨이드 재질로 하여 미끄럼을 방지했다. 사용하지 않을 시에 보관이 용이하도록 가죽 스트랩으로 데스크 패드를 돌돌 말아 보관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하버드 스티키 노트패키지는 메모장과 점착 메모지, 플래그, 펜슬 꽂이로 이뤄진 큐브 박스 메모함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합지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했고 메모장, 점착메모지 등 리필 용품을 활용하여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 시 종이 손상을 최소화하여 미술용으로 적합한 하버드 지우개는 환경을 위해 비닐 포장을 하지 않고 종이 박스로 포장되었으며 절취선을 따라 손쉽게 개봉할 수 있다. 프탈레이트(플라스틱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화학 첨가제)를 무첨가하여 환경호르몬과 같은 독성 물질로부터 자유로운 친환경적인 지우개다.

이외에도 15cm로 제작된 하버드 자는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휴대가 용이하며 모노톤의 흰색과 검은색 2가지 컬러 베이션으로 출시하여 깔끔함을 더했다. 총 20cm의 길이로 제작된 하버드 필통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이고 PU 가죽의 부드러운 재질로 제작되었다. 지퍼와 실 색상을 맞춰 깔끔하고 넓적한 손잡이로 그립감이 좋아 필통을 여닫기 편리하다.

드림디포 관계자는 “하버드 에디션2는 고급스러운 패키징 디자인을 유지하며 다양한 품목을 도입시켜 소비자에게 선보였다.”라며 “향후 소비자 니즈에 맞춰 하버드 에디션 라인업을 더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림디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음 퀴즈, 퍼즐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드림디포 공식 쇼핑몰,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하버드 에디션2,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