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안 빅뱅, 이민호 등을 모델로 기용하며 한류스타 마케팅을 펼쳐온 제주항공은 보다 강화된 아시아시장 확대전략 차원에서 아시아권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김수현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김수현은 향후 1년간 제주항공의 인쇄광고와 각종 온·오프라인 영상물 및 항공기 내·외부 광고 등을 통해 제주항공의 얼굴로 활약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동북아 최고 LCC를 향한 브랜드 전략 차원”이라며 “아시아권에서 제주항공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후발 LCC와는 격이 다른 기업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마케팅 활동을 다각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은 다음 달 취항 예정 도시를 포함해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5개 도시 △중국 베이징, 스자좡, 자무쓰, 칭다오, 웨이하이 등 5개 도시 △홍콩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세부 등 2개 도시 △베트남 하노이 △태국 방콕 △괌, 사이판 등 8개국 18개 도시를 인천, 김포, 부산, 대구국제공항을 통해 총 24개의 국제선 정기노선에 취항하고 있다.
김수현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을 통해 ‘201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대상, ‘2014 도쿄 드라마 어워즈 아시아 최고 배우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초에는 중화권 유명 시상식인 화정어워즈에서 글로벌 최고 남자 드라마 배우상을 수상했다.
|
☞ 제주항공, 고객 수하물 파손 '나몰라라' 못한다
☞ 제주항공, 인천·방콕·마닐라공항서 유료 라운지 서비스
☞ 파랑새포럼, 제주항공 소주 판매에 우려 입장 표명
☞ 제주항공,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LCC 브랜드파워 1위'
☞ 제주항공, 6~7월 노선별 최저가 공개
☞ 제주항공, 상반기 신입·경력 60여명 공채
☞ 제주항공, 7기 사내모델 승무원 18명 선발
☞ 제주항공, 설 맞아 한복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 [포토]제주항공 설맞이 서비스-1
☞ 韓 취항 나서는 외국 LCC들..동남아 국제선 경쟁 뜨겁다
☞ 티웨이항공, 'LCC 최초' 대구~상하이 노선 취항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