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 전세계 최대 1천 3백만 개 와이파이 무료이용 이벤트

김현아 기자I 2014.05.26 09:09:05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KT가 세계 최대 규모의 WiFi 전문 기업인 Fon 社와 국내 최초로 독점 제휴 계약을 체결해,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전 세계 Fon WiFi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KT(030200)(회장 황창규)가 세계 최대 규모의 와이파이(WiFi) 전문 기업인 Fon 社와 국내 최초로 독점 제휴 계약을 체결해,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전 세계 Fon WiFi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Fon 社는 영국, 프랑스, 브라질 등 주요 통신사업자와의 제휴 및 개인 회원 등을 통해 1천 3백만 개 WiFi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으로 KT는 Fon 社와의 독점 제휴를 통해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세계의 Fon WiFi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이용방법은 ▲출국 전 Fon 지도 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한 Fon WiFi 커버리지를 검색한 뒤(상세 커버리지 확인하기 : http://www.fon.co.kr/map )▲현지 도착 후 Fon WiFi 이용가능 장소에서 접속 가능한 Fon SSID 신호를 찾는다. 이후 ▲Fon SSID 선택 후 인터넷을 실행시키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 문자로 발송된 Fon 계정 정보를 Username과 Password 입력 칸에 넣고 로그인을 하면 자유롭게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사용 가능 국가는 영국, 프랑스, 브라질, 일본, 포르투갈, 벨기에, 폴란드, 독일, 크로아티아, 그리스,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이다.

KT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브라질 월드컵 기간 및 여름 성수기에 영국, 프랑스, 브라질 등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KT 고객 대상으로 ‘Fon WiFi 체험단’을 선착순 2만 명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이벤트 웹사이트(http://event.olleh.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KT, 올레 비즈메카에서 '예스폼' 서식 콘텐츠 제공
☞KT, 스마트폰 4종 추가 출고가 인하..총 15종
☞[포토]KT, 액세서리샵에서 야구상품 할인판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