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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은 자사의 핵심 가치인 ‘정도’, ‘상생’, ‘나눔’, ‘고객중심’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가맹점 성장이 본사 성장으로 이어지는 프랜차이즈 구조가 대표적이다. 교촌은 “매장 수 증대로 외형 확대에 치중하기 보다, 가맹점이 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입맛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 개발과 혁신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 교촌은 상생 기반의 국내 가맹사업구조 및 사업모델을 고도화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해 기업의 성장동력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올해도 브랜드치킨전문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상생하며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제품과 앞선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