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면적 1,157㎡ 규모의 삼성스토어 북수원은 기존 수원 정자 사거리에 있던 삼성스토어 장안이 확장 이전하며 수원시 최대 규모로 새단장한 공간이다.
삼성스토어 북수원은 제품 진열부터 체험 동선, 휴게 공간과 상담 라운지까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했다.
품목별 진열 효율화로 고객 동선을 여유 있게 확보해 한층 더 편안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매장 벽면에는 품목별 다양한 라인업을 진열하고 제품 간 연결 부분에는 라이프스타일 컨셉의 체험 공간을 조성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특히, 매장 중앙에 마련된 고객 라운지에서는 상담 시 전 제품을 조망하며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각 층에는 고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휴게 공간을 마련하고 삼성 컬처랩 등 체험 프로그램 교육 공간도 대폭 확대했다.
|
삼성스토어 북수원은 그랜드 오픈을 맞아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8월 21일까지 선착순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월 31일까지 스마트 패키지 모델을 2~17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65만 포인트를, 행사 모델 가전을 구매하고 카페, 블로그 등에 후기를 남기면 최대 20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황용성 삼성전자판매 영업 3팀 팀장은 “삼성스토어 북수원은 제품 진열부터 체험 동선까지 오롯이 고객 경험과 상담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고객 친화형 매장”이라며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매장이 고객 니즈에 발맞춘 세심한 서비스로 누구나 찾고 싶어하는 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