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그린파워의 석류 짜는 녹즙기는 국내에서 소비자들의 제품문의와 매출 증가 하였을뿐 아니라 영국, 독일, 호주, 일본등지에 1컨테이너(30만불)씩의 주문 받아 연말 까지 출고를 앞둔 상황이다.
이 제품은 그린파워만이 가지고 있는 특허기술인 「클린시스템」을 적용해 맹독성 중금속인 쇳가루(Ni, Cr, Fe)와 플라스틱 가루의 발생을 원천적으로 봉쇄 하였으며, 일반 고속 회전(분당 9,000 ~ 37,000회전)의 믹서기나 쥬서기와 달리 저속회전(분당 160회전) 압착방식으로 씨앗을 분쇄하지 않아 맛과향이 뛰어나다.
무려85%라는 놀라운 착즙력으로 경제성이 뛰어나다.
또한, 원적외선과 자력선의 복합기술을 적용하여 한꺼번에 많이 짜서 일주일간 냉장 보관하여 마셔도 맛과 색깔이 변하지 않는다.
석류를 일일이 한 개씩 씹어 씨앗을 뱉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벗어나 생즙으로 음용케 함으로 중년 여성층의 갱년기 장애와 체력증강에 기여케됨은 물론, 국내 농가의 소비도 촉진시키게 되는 놀라운 파급 효과를 가져 올 수 있게 되었다.
이지해 해외영업팀장은 "석류의 세계 최대생산지인 이란과 주변 중동국가, 지중해 연안의 유럽국가뿐 아니라 일본, 호주, 미국 등지에서도 석류를 짤 수 있는 녹즙기에 대한 문의와 주문이 계속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석류속에는 천연호르몬 에스트로겐(estrogen)이 들어있어, 고대 페르시아에서“생명의 과일” “지해의 과일”로써 귀중히 여겨왔다.
관련업계에선 석류의 열매에 포함되어 있는 “천연에스트로겐”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estrogen)”과 성분이 매우 흡사하다고 보고되어 있다.
석류 과일은 수용성당(포도당, 과당 등)이 전체의 반에 가까운 40.5%나 포함되어 있으며 더욱이 포도당의 분해를 촉진하는 구연산, 에너지 대사를 활발하게 하기 위한 수용성 비타민(B1, B2, 나이아신) 많은 생리작용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다.
일본에도 석류가 당뇨병의 개선이나 강장작용, 미용, 갱년기 장애등에도 효고가 있다는 보고가 언론에 소개되어 주목받고 있는 건강음료이다.
\398,000원 문의 : (031)243-1885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