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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울은 울, 캐시미어, 알파카, 폴란드 구스 등과 같은 최고급 소재를 내세우며 차별화에 성공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다.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주도한 브랜드답게 2012년 론칭 이후 누적 주문액이 약 5000억 원에 달한다.
올해는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와 컬래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소재는 작년 FW시즌부터 협업해 온 삼성물산(옛 제일모직) ‘울’을 사용해 품질과 신뢰를 높였다. 올해는 모델 한혜진을 발탁해 함께 한다. 한혜진의 프로페셔널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최고의 소재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쏘울의 가치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정은 GS샵 OwnBrand팀장은 “쏘울은 ‘최고의 소재를 정제된 디자인에 담다’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10년 이상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올해는 특히 쏘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프리미엄 소재 니트와 구스다운을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