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위버스에 '레떼아모르' 커뮤니티 생긴다

윤종성 기자I 2021.04.05 09:04:28

크로스오버 그룹 최초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5일 크로스오버 그룹 레떼아모르(Letteamor)의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위버스는 방탄소년단(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친구,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등의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

크로스오버 아티스트가 위버스에 둥지를 튼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레떼아모르는 길병민, 김민석, 김성식, 박현수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된 4중창 보컬그룹으로, JTBC 음악 프로그램 ‘팬텀싱어3’를 통해 결성됐다.

클래식과 오페라, 뮤지컬, 팝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크로스오버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이달 첫 단독 콘서트 ‘You are my everything’(당신은 나의 모든 것)을 개최한 레떼아모르는 팬들과 더 가깝게 교감하기 위해 위버스 합류를 결정했다.

레떼아모르는 위버스를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자체 콘텐츠를 선보이는 동시에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음악과 일상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위버스는 레떼아모르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 18일 레떼아모르 위버스에 이벤트 해시태그(To_Letteamor)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포스트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레떼아모르 멤버들의 어린 시절과 일상의 모습 등이 담긴 스토리북, 폴라로이드 사진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