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출시

김무연 기자I 2020.12.28 08:34:01

레몬라임 맛으로 콜라겐 특유의 비린내 제거
자체 공법으로 입안 뭉침 현상도 저감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은 자사 건강케어 브랜드 ‘유어락’에서 레몬라임 맛 저분자콜라겐 제품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 2030 겨냥 흡수 빠른 안심 콜라겐 제품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출시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은 △흡수율이 높은 1000달톤(분자량을 측정하는 단위) 이하 저분자콜라겐 1000mg △김치에서 유래한 풀무원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 △비타민 C 50mg를 함께 담아 제대로 생기를 충전해 주는 콜라겐 제품이다.

콜라겐 섭취 시 거북할 수 있는 콜라겐 특유의 비린 냄새와 입안에서 쉽게 뭉치는 끈끈한 식감을 레몬라임 맛으로 잡았다. 또 풀무원이 개발한 저분자콜라겐 믹스처 공법을 제품에 적용해 뭉침없이 입안에서 녹아내린다. 미세한 과립 분말 스틱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오픈 마켓, 올가홀푸드, 헬스앤뷰티스토어(H&B) 판도라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개월분(30포) 기준 2만9900원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9일까지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00명 체험단을 운영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운영하는 2030 고객에 한해 배송비만 내면 1개월분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유어락 한서희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제품은 36년간 건강식품에서 쌓아온 풀무원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흡수력과 먹는 즐거움까지 동시에 잡은 제품”이라며 “유어락 브랜드를 통해 2030 여성들에게 맛있고, 즐겁게, 건강한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지난 10월 신규 건강케어 브랜드 유어락을 론칭하며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2종을 선보인바 있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건강한 삶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제품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