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스트레스로 지친 주부 고객 수요에 초점을 맞춰 ‘힐링 뷰티 프로모션’을 테마로 피부관리부터 헤어, 네일 등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네일 전문숍 ‘지오네일’은 젤네일 20%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손님맞이에 나선다. 피부관리숍 ‘앤올리브 에스테틱’은 어깨+발 관리 힐링 테라피를 7만원(33%할인)에, 팔 마사지부터 영양, 컬러, 크리스탈 각질케어 등 8단계로 구성된 손 VIP 관리 프로그램은 4만원(24%할인)에 제공한다.
또한 헤어숍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동반 2인 방문 시 펌과 염색을 30% 할인하며, 모든 시술 고객에게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철헤어커커 by 마끼에’도 뿌리 염색 5회 패키지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한편 프리미엄 키즈카페 ‘딸기가좋아’는 9일까지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실시해 고객들에게 아이들과 마음 놓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유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래엔 아동 리퍼 도서’(300개 한정), ‘아담리즈 수학 1회 공개수업권’(100개 한정)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딸기가좋아’ 10회 정기권을 20% 할인된 12만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