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FFG는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디저트, 주류 등 다양한 영역의 브랜드를 런칭하고 성공적으로 인큐베이팅 하는 ‘브랜드 플랫폼’ 기업이다. 이와 함께 폭넓은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과 유통 채널과의 협업을 진행하며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투자를 주도한 알토스벤처스 역시 이러한 경쟁력과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투자를 결정했다. 특히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것도 주요한 배경으로 작용했다.
GFFG는 이번 첫 투자 유치 성공을 기점으로 △복합문화 매장 출점 △신규브랜드 개발 △온라인 커머스 확대 △고객 경험 마케팅 전략에 주력할 계획이다. 나아가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 두고 이를 위해 업무 환경과 조직을 재정비하고 우수인력을 적극 채용해 사세 확장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이준범 GFFG 대표는 “해외에서 한국의 문화 산업이 성공적으로 진출한 만큼, 오프라인 기반의 식음료(F&B) 산업 역시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열려 있다고 생각한다”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첫 번째 투자를 발판 삼아 해외에 첫발을 내딛을 준비를 하는 등 신사업 영역 확대에 속도를 내고 사세확장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미래를 개척하고 동반 성장할 동료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투자를 집행한 박희은 알토스벤처스 파트너는 “GFFG팀이 현재의 성공에 심취하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고객과 직원의 만족을 최우선가치로 여기며 기존 브랜드의 지속성과 새로운 트렌드 발굴을 게을리하지 않는 팀이기에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K-Food의 가능성과 가치를 증명해낼 수 있는 회사라 생각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 고 말했다.
GFFG는 성장 여정에 뜻을 함께할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 본사 정규직 및 전국 매장 정규직(홀, 주방, 바리스타, 파티쉐 등) 모집 부문에 관심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GFFG 공식 채용 페이지 및 커리어플랫폼(사람인, 잡코리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