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에디션은 한방화장품 후(Whoo)의 대표 안티에이징 쿠션인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의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궁궐의 화려함을 간직한 경복궁 자경전의 꽃담과 조선왕실을 대표하는 이화꽃(오얏꽃)을 모티브로 용기와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특히 후가 전개하고 있는 궁중문화 캠페인의 일환인 ‘왕후의 사계 에디션-가을’의 의미를 담아 가치를 더했다.
신제품은 완벽한 커버와 오랜 지속력으로 화사하고 찬란한 로얄 메이크업을 선사해주는 안티에이징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왕후의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하는 궁중비방인 공진비단 성분 등 한방 성분을 함유했다. 은은하면서도 화사하게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우아하고 기품 있는 왕후의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쿠션을 바르기 전 피부 결점을 보완하고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주면서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도와줄 그린 컬러의 쿠션 베이스를 함께 구성됐다.
▶ 관련기사 ◀
☞ LG생건 '숨' 中시장 본격공략…'후' 바통 잇는다
☞ LG생활건강, 1조 애완용품 시장 진출…애견 샴푸 등 4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한효주 콜라보 에디션' 한정출시
☞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프로그램 참여
☞ LG생활건강, '비첩 자생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