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아름다운 밤`으로 가요계 정복 예고[TV]

이민희 기자I 2012.05.11 10:29:56
                     
 
[이데일리TV 이민희 PD] 슈퍼스타K 시즌3 우승팀인 그룹 `울랄라세션`이 지난 9일 서울 청담동 엠큐브에서 첫번째 미니앨범 `울랄라 센세이션`(ULALA SENSATION) 출시 기자회견을 가졌다.

싸이, 이현도, 윤미래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울랄라세션의 첫 번째 미니음반 `울랄라 센세이션`은 Part1의 `어바닉`, `울랄라`, `아름다운 밤` 등 3곡과 Part2의 `다 쓰고 없다`, `다이너마이트`, `웨딩싱어`, `난 행복해` 등 4곡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은 블루스로 시작해 록큰롤로 이어지는 구성으로 울랄라세션의 특유의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는 곡이다. 이곡은 지난 10일 음원이 공개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 상위에 랭크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멤버 박승일은 "(이번 음반은)볶음밥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며 "한가지 느낌이나 색이 아닌 여러가지 맛을 최대한 살릴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명훈은 "지금은 음악을 하고 있지만 앞으로 무슨 일을 할 지 모른다. 어떤 일을 하든지 함께 할 것이다. 같은 목표에 같은 꿈을 위해 살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울랄라세션의 미니음반에 수록되는 Part1은 오는 10일, Part2는 17일 음원으로 공개되며 각 Part 타이틀 곡의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특종 몬스터즈>는 이데일리TV에서 매일 오후 6시 / 11시에 방영됩니다. 이데일리TV는 각 지역케이블TV(Skylife 525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이데일리TV 홈페이지(http://tv.edaily.co.kr/monsters/)를 통해 실시간 또는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