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카셰어링 ‘G car’, 연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이다원 기자I 2024.12.16 09:11:36

모든 고객에게 최대 55% 할인 쿠폰
첫 이용 고객은 전국 5시간 무료 혜택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롯데렌탈(089860) 자회사 그린카의 카셰어링 서비스 ‘롯데렌터카 G car’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탈)
오는 1월 3일까지 열리는 ‘G car GO객 감사제: 연말 선물 반car워’ 프로모션은 모든 G car 회원에게 주중 전 차량 45% 할인, 주말 4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주중·주말 4시간 이상 24시간 이내 대여시 50% 할인, 24시간 이상 대여 시 5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감사제 할인 쿠폰을 사용해 차량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더라운지 식사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도 선물로 증정한다.

신규 고객을 위한 ‘1+1 쿠폰-이즈-백’ 프로모션은 이달 22일까지로 G car 첫 이용 고객은 주중 및 주말 제주를 포함한 전국에서 사용 가능한 5시간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을 적용해 G car를 첫 이용하면 주중 및 주말 모두 전 차종 60% 할인되는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G car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G car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맞춤형 차량 구독 서비스 ‘G car 패스’를 소개하는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통해 일상부터 여행까지, 모든 이동 상황에서 G car 패스를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G car 패스는 주말 포함 365일 50% 할인 혜택을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주중 24시간 무료 쿠폰, 출퇴근 전용 9천원 쿠폰 등과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다. 롯데렌터카 G car 관계자는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도 G car의 편리함과 경제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차별화한 이동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며 이용자 중심의 공유 모빌리티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