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맥스 APM 솔루션 'GS 인증' 획득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관용 기자I 2014.04.22 09:05:19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티맥스소프트의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APM) 솔루션 ‘시스마스터(SysMaster) 5’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소프트웨어시험인증연구소로부터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다.

시스마스터 5는 기업 내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들을 종합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함으로써 전산 인력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이다. 현재 시스마스터 5는 서울보증보험 기간계 차세대시스템(ISIS) 고도화 사업, 덕성여자대학교 수강신청 인프라 교체 및 개선사업, CJ프레시웨이 APM 도입 등의 구축 사례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남정곤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이번 GS인증 획득은 티맥스소프트의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사례”라며 “향후 적극적인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해 국내 APM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GS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국산 소프트웨어 제품의 품질 향상과 지원을 위해 마련한 제도다. 일련의 시험 테스트 과정을 거쳐 일정한 수준의 품질을 갖춘 소프트웨어 제품에 인증서와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심사에서는 국제 표준인 기능성, 신뢰성, 효율성, 사용성, 유지보수성, 이식성 등의 세부 항목을 평가하며 GS인증을 받은 제품은 공공기관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