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는 설명회 일정을 매월 두 번째 화요일에 1회씩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소자본으로 교육관련 사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초중고 영어 교과서를 점유하고 있는 사업 노하우와 이를 이용한 인재개발 전략 및 영어교육 시장의 비전 등에 대해 설명한다.
이 업체는 영어랩스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미 전국에 2800개의 가맹점을 확보한 브랜드다. 40여 종 300여 권에 달하는 다양한 영역별 교재,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iBT 콘텐츠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iBT학습 및 실용영어 교육’에 초점을 맞춘 방식으로 읽기나 쓰기보다 말하고 듣는 교육에 집중해 각 지역 학생 및 학부모들로부터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맹사업부 관계자는 “영어교육사업에 뜻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해법영어교실’의 우수한 교육 콘텐츠와 체계적이고 탄탄한 본사 및 가맹주 간의 업무 시스템을 안내할 예정”이라며 “알짜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법영어교실’은 ‘매일경제’에서 주최하는 ‘국내 100대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2년 연속 선정돼 인증서를 수여받은 바 있다. 가맹사업 및 창업설명회는 홈페이지(http://www.hbenglish.co.kr)를 통해 신청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