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T, 뮤직온 출시기념 `뱅크온 더 뮤직` 이벤트

백종훈 기자I 2004.12.07 09:36:52

뱅크온폰 고객, 매주 10명 일본여행 기회

[edaily 백종훈기자] LG텔레콤(032640)은 온라인 음악서비스 `뮤직온` 출시를 기념해 뱅크온폰 구매 고객중 매주 10명을 추첨, 일본 여행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뱅크온 제휴 16개 은행의 판매부스에서 뮤직온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뱅크온폰을 구매한 고객 중 매주 10명에게 일본 북해도 3박4일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LG텔레콤은 이를 통해 뱅크온폰 구매 활성화 뿐만 아니라 MP3를 기반으로 하는 뮤직온 서비스도 널리 알려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현재 은행 뱅크온 부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MP3P 겸용 휴대폰은 300만 화소 카메라폰인 LG-LP3500과 200만화소 카메라폰 캔유-HS7000 등이다. 한편 LG텔레콤은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뱅크온에 가입한 고객들 중 선착순 3만9000명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양초를, 27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가입한 3만9000명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이어리도 선물할 예정이다. LG텔레콤은 현재 국내최다인 16개 은행(국민, 제일, 기업, 외환, 대구, 우리, 조흥, 농협, 부산, 경남, 광주, 하나, 전북, 신한, 제주은행, 우체국)과 제휴, 11월말현재 150만의 뱅크온 가입자를 확보한 바 있다. LG텔레콤은 뱅크온 서비스가 최근 LGT의 600만 가입자 돌파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