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 메뉴는 △불오징어 미나리 초무침 비빔밥 △차돌박이 쫄면 순두부찌개 △매운 치즈 왕돈까스 △제주 고기 비빔 국수 총 4종이다. 각각 얼큰한 맛,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운 맛, 매콤달콤한 맛 등 특색 있는 매운 맛을 적용했다.
‘불오징어 미나리 초무침 비빔밥’과 ‘차돌박이 쫄면 순두부찌개’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 맛을 강조했다. ‘불오징어 미나리 초무침 비빔밥’은 국내산 오징어에 매콤한 양념을 더하고 미나리를 곁들였다. ‘차돌박이 쫄면 순두부찌개’는 차돌박이와 쫄면을 함께 넣어 얼큰하게 끓인 순두부찌개다.
‘매운 치즈 왕돈까스’는 국내산 돼지 생등심을 사용해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주문 즉시 튀겨낸다.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한 제품이다. 여기에 매콤한 데미글라스 소스를 얹어 느끼함을 잡았다. ‘제주 고기 국수’는 매콤 달콤한 비빔 국수에 제주식 돔베고기를 올려먹는 제주도 인기 메뉴를 재현했다.
‘신(辛)식당’ 메뉴는 푸드엠파이어 IFC몰점, 신촌세브란스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이대서울병원, 대구동산병원, 창원한마음병원 등 총 6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맛 트렌드를 공략한 ‘차별화된 푸드 콘셉트’를 기획하겠다”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건강한 맛을 앞세운 시즌 별 특화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