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큅, RPM프로페셔널 블렌더 신제품 출시…온라인 기획전

김재은 기자I 2015.08.11 09:00:43
[이데일리 김재은 기자] 건강한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주방 가전 브랜드 리큅(L’EQUIP)이 강력한 파워에 감각적인 컬러를 입힌 고성능블렌더 ‘리큅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 블랙&화이트(모델명: LB-32BW)’를 공식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최대 3.2마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힘으로 분당 3만번을 회전하는 리큅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는 얼음, 견과류, 곡식류 등 일반적인 재료의 분쇄는 물론 섬유질이 많은 채소류도 미세하고 균일하게 분쇄할 수 있다. 또 2중 연삭 칼날 장착으로 분쇄력을 더욱 강화했다.

제품 본체의 전면에 화이트 컬러를 입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도, 블렌더 곳곳에 적용된 블랙 컬러와도 조화를 이뤘다.

리큅 공식 온라인몰 리큅이샵(www.lequip.kr)에서는 이번 신모델 론칭을 기념해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을 통해 리큅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 12개월 혜택 △리큅만의 블렌더 쿡북 △보온·보냉 기능이 겸비된 주전자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리큅 이샵 신규 회원 가입시 1만원의 할인 쿠폰이 발행돼 보다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판매 가격은 기존 LB-32HP모델이 27만8000원, 신제품 LB-32BW 모델은 29만8000원이다.

리큅이 새롭게 출시한 고성능 블렌더 LB-32BW(오른쪽)과 기존 제품인 LB-32HP 제품. 사진=리큅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