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월별 테마에 맞춘 행사 상품 운영과 지속 상승하는 물가로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를 위한 파격적인 상품 프로모션 구성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로 보고 있다.
4월 갓세일은 ‘물가안정’, ‘중간고사’, ‘나들이’ 3가지 테마로 ‘GS25에서 갓세일과 함께해 봄’의 캐치프레이즈로 이달 20일부터 말일까지 진행한다.
맥주, 면류, 하겐다즈, 생수, 유제품, 화장지, 핫바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37종의 1+1 행사 등 총 102종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칭따오캔500㎖(6번들), 밀러 드래프트캔500ML(6번들)를 1만2000원, 써머스비캔500㎖(4번들)는 1만1000원 초특가로, 오뚜기 진비빔면(4번들), 강원평창수2ℓ 등은 1+1로 기획했다. 나들이가 많은 시즌을 맞아 하겐다즈 미니컵, 바 전 상품을 2개 이상 구입 할 때, 행사 QR코드를 적용하며 BC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한다.
최승훈 GS25 플랫폼마케팅팀 담당자는 “물가 안정과 고객에게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기획한 GS25 갓세일이 업계에서 유사한 행사가 만들어질 정도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MD, 영업, 마케팅이 협력을 통해 갓세일을 편의점 대표 행사, 업계를 리딩하는 행사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