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벽이나 화면에 스프레이 페인트로 자유로운 그림을 그리는 그라피티(Graffiti)에서 영감을 받아 입술에 닿는 순간 보이는 색 그대로를 물들여 발색시킨다. 립 제품 유형 중 최상의 지속력인 12시간 동안 풍부한 컬러가 지속된다. 제품 용기 디자인에는 유명 캘리그라피 작가의 서체를 적용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담았다.
▶ 관련기사 ◀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설 미백 아이세럼' 출시
☞ LG생활건강 비욘드, 대세 걸그룹 AOA 모델 발탁
☞ LG생활건강, 카카오프렌즈 움직이는 방향제 출시
☞ LG생활건강,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출시
☞ LG생활건강, 캐시캣 모델로 공승연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