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 아닌 실전' 현직 CEO가 직접 가르치는 시대가 왔다

김성곤 기자I 2014.11.06 08:36:40

휴빅코리아·SBA, ‘기업 핵심인재 양성과정'' 2기 교육생 모집

[이데일리 김성곤 기자] 서울시 산하 중소기업지원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SBA,)과 기업 핵심인재 양성기업 휴빅코리아(HUBIG 대표 고우성)는 CEO MBA ‘기업 핵심인재 양성과정’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산업진흥원과 휴빅코리아가 공동 주최하는 CEO MBA ‘기업 핵심인재 양성과정’에 참여한 수강생들이 현직 CEO들과 토론을 벌이고 있다.
CEO MBA(www.CEOMBA.co.kr)는 기업 인재들이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개설됐다. 특히 현직 기업 대표들의 현장강의는 물론 이들의 경험을 녹인 동영상콘텐츠 등도 포함됐다.

CEO MBA ‘기업 핵심인재 양성과정’은 CEO MBA의 현직 기업 대표들이 기업 핵심인재를 직접 가르치는 교육과정으로 업무에 필요한 문제해결능력, 협업 네트워킹 능력, 스토리텔링능력 향상을 추구한다.

싸이월드 창업자인 이동형 나우프로필 대표, 이영재 한일월드 대표, 형원준 SAP Korea 대표 등 10명의 CEO가 △마케팅·영업 △경영혁신·전략 △신사업 기획 각 분야 교수진으로 참여한다.

아울러 출연 교수에 대한 동영상 리서치, 기업 사전조사 등 선행 학습도 이뤄진다. 각 수업은 △교수진-수강생간 토론 △CEO 교수의 현업 고민 미션 △팀별 수행 및 실전 피드백으로 진행된다.

고우성 휴빅코리아 대표는 “실전적 교육을 통해 기업경쟁력을 높이고 싶은 기업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업은 오는 12월 4일부터 2015년 3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3시간씩 서울 신사동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11월 28일까지 CEO MBA 홈페이지(www.CEOMBA.co.kr) 또는 이메일(ask@ceomba.co.kr)로 신청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