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솔트룩스, 신입·경력 영업직 공채 실시

김정유 기자I 2023.08.22 09:18:1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솔트룩스(304100)는 다음달 3일까지 신입 및 경력 영업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솔트룩스는 국내 최다 인공지능(AI) 관련 특허를 보유한 AI 전문 기업이다. 생성형AI 기반 영상 생성·방송 플랫폼 ‘플루닛 스튜디오’를 출시한 국내 자회사 플루닛을 비롯해 미국과 베트남에 해외 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 LG전자, NH농협은행, KB국민은행, 한국투자증권, 헌법재판소, 행정안전부, 서울교통공사, 국민권익위원회 등 국내외 2000개 이상 기업 및 기관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이번에 솔트룩스에서 채용하는 영업직은 △AI 솔루션 영업(공공기관, 금융, 기업 등) △신규 고객사 발굴 및 고객사 영업 등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두 모집하며, AI영업 경력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실무) △2차 면접(임원) △인적성 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접수일 기준 2주 이내 결과가 안내된다. 지원 희망자는 다음달 3일까지 잡코리아 등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솔트룩스 관계자는 “솔트룩스는 임직원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선택적 복리후생비, 본인 및 가족 의료비, 자녀교육비, 사내 대출제도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시행하고 있으며, 제주도에서 휴가를 즐기며 일을 할 수 있는 워케이션 제도도 곧 운영 예정”이라며 “전 세계에 생성형 인공지능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해당 분야에서 확실한 기술력을 보유한 국내 대표 기업과 함께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솔트룩스는 다음달 7일 코엑스 오디토리움 및 온라인으로 동시 개최하는 자체 컨퍼런스 ‘SAC2023’에서 환각 현상(할루시네이션)을 현격하게 감소시켰을 뿐 아니라 보안 이슈를 원천 차단한 초거대 언어모델 ‘루시아GPT’를 비롯해 구버, 플루닛 워크센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