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도 빨래는 해야지” 삼성전자, ‘장마철 안심건조 뽀송 페스타’ 실시

이다원 기자I 2023.06.30 09:09:34

의류케어 가전 3종 동시 구매시 최대 90만원 혜택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삼성전자가 장마철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비스포크 그랑데 AI ‘장마철 안심건조 뽀송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005930)는 한 달간 위생 걱정 없이 의류와 신발을 관리할 수 있는 의류케어 가전과 세탁기, 건조기를 혜택과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세탁기·건조기 상하 일체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비스포크 에어드레서’·‘비스포크 슈드레서’ 3개 품목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최대 9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품목과 에어드레서 두 개 품목만 구매하면 최대 80만원, 일체형 제품만 구매할 경우에도 최대 60만원에 달하는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삼성스토어·하이마트·전자랜드·이마트·홈플러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이 선사하는 뽀송하고 위생적인 스마트 라이프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의류케어 가전 ‘장마철 안심건조 뽀송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