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액세서리를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하는 MZ세대를 비롯해 본인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을 주 타깃으로 선정했으며, 2019년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이름으로(In The Name Of Love)’ 이후 발표한 씨엘의 첫 정규 앨범 ‘알파(ALPHA)’에 담아낸 캐릭터와 메시지와 아트웍을 이번 컬렉션에 담았다.
이번 라인업은 총 두 가지 콘셉트로 이뤄졌다. 금속 재질의 메탈 에디션과 씨엘의 메인 캐릭터 체리를 모티프로 한 컬러풀 라인 네온으로 각각 선택 가능하며 애플 아이폰 13 시리즈와 에어팟 3세대 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다. 스트랩 액세서리 역시 추가로 선택 가능하다. 특히 스페셜 라인으로 구분되는 메탈 에디션의 경우, 소장가치가 높은 체리 크롬 문진과 만화경의 특별한 굿즈가 포함된 4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예정이다.
휴대폰 케이스에 해당하는 전 제품은 슬래시비슬래시의 독자적인 기술인 CAT(Content Activation Tag) 시스템을 적용한 NFC 태그 케이스로 제공된다. 휴대폰에 케이스를 장착하면 연결되는 NFC 인증 시스템을 통해 락 스크린과 월페이퍼, 아이콘 팩 등을 다운로드 가능하다. 더불어 본 컬렉션은 이번 협업에 참여한 씨엘의 다양한 콘텐츠를 독자적으로 받을 수 있다.
슬래시비슬래시 관계자는 “이번 씨엘과의 특별한 협업 제품로 자신을 가감 없이 표현하고 싶어 하는 이들의 취향을 함께 공략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영화, 게임, 패션 등 다양한 장르의 테마와 제품의 출시를 준비 중이며 그 영역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