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 브랜드 '슬밋' 론칭

이윤정 기자I 2021.09.01 09:00:00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브랜드 ‘슬밋(SEULMIT)’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베이스 프로페셔널 브랜드 ‘지베르니’, 민감성 피부 균형 브랜드 ‘아크웰’에 이어 세계 시장에 도전하는 프리미엄 K뷰티 브랜드다.

(사진제공=슬밋)
슬밋의 브랜드 네임은 순우리말 슬밋하다(거침새 없이 길고 곧은 모양새)와 슬밋슬밋(은근하고 천천히 일어나는 모양)에서 유래됐다. 섬세하고 강인한 내면을 지닌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슬밋은 아우라 뷰티를 표방하는 브랜드로써 한국 문화를 조명하는 큐레이터 역할을 보여줄 것이란 기대다.

슬밋의 차별성은 한국 여성에서 착안했다는 브랜드 탄생 배경에 있다. 맑고 순수한, 꾸밈없는 섬세한, 지혜로운, 우아한, 강인함 등 복합적인 형용사로 표현되는 한국 여성의 다양한 면모를 브랜드와 제품에 담아내고자 했다.

한국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해 뷰티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까지 제품군을 확대해 기존 화장품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슬밋만의 아우라 뷰티를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슬밋은 시즈별 에피소드 형태로 한국 여성에 대한 이야기를 전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야기는 오랜 시간 한국의 문화적 상징이자 혹독한 환경 속에서도 사계절 푸르름을 잃지 않는 소나무다. 강인하고 섬세한 한국 여성을 닮은 소나무를 모티브로 세럼과 인센스 스틱 등을 선보이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장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뷰티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한국 문화와 한국 여성을 조명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슬밋만의 감각적인 무드를 보여줄 것”이라며 “이를 위한 연구 개발과 고민을 꾸준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