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온라인고객 위한 상담서비스 오픈

함정선 기자I 2013.05.22 09:10:57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우리투자증권(005940)은 온라인 고객을 위한 투자상담 서비스인 ‘스마트상담 서비스’를 22일 오픈했다.

이 서비스는 우수영업직원 출신들로 구성된 ‘스마트 어드바이저(SA)’들이 증권방송과 종목 게시판을 통해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전화상담과 게시판 상담, 고객별 1대1 투자상담까지 진행하는 방식이다.

고객이 직접 본인에게 맞는 스마트 어드바이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5명까지 지정이 가능하다.

투자 및 거래에 관한 각종 조언을 필요로 하는 온라인(은행개설 증권계좌 등)고객은 홈페이지(www.wooriwm,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다.

우리투자증권은 오는 6월20일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외식상품권과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고객사은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우리투자증권 최종욱 스마트영업부장은 “평소 영업직원이 서비스하기 어려웠던 온라인 고객도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의 거래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우리투자證, 은퇴자산관리 랩 판매잔고 1천억 돌파
☞[머니팁]우리투자證, ELS 3종 160억원 규모 청약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