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피자는 지난 6월 아이유 모델 발탁 이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도미노 속 아이유를 찾아라’ 프로모션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이전 대비 약 30만 명이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8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소비자 2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 모델’에 2년 연속 1위에 오른 바 있다.
2024년 마케팅활동 이어가기로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