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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는 ‘펠릭스’ 캐릭터를 필두로 ‘최고심’, ‘오늘의 짤’, ‘꿈돌이’, ‘무케’ 등 세대 별 선호하는 캐릭터 상품들과 캔디, 초콜릿, 젤리 등 기본에 충실한 상품까지 약 200여개의 행사상품을 준비했다.
팰릭스 세트상품은 일반세트 3종과 리유저블세트 4종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일반세트에는 스티커 굿즈가 동봉되며, 리유저블세트는 재사용 가능한 용기로 상품을 포장해 고객들이 친환경 활동과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0~20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모티콘 ‘최고심’ 5종(6000~2만 9500원)과 B급 감성으로 30~40대에게 지지를 받고 있는 이모티콘 ‘오늘의 짤’ 5종(6000~2만 9500원), 1993년 대전 엑스포 추억을 되살리는 ‘꿈돌이’ 3종(6000~1만 2000원), 인기 웹툰 캐릭터 ‘무케’ 2종(6000~9000원) 등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선보였던 각 세대 별 맞춤 캐릭터 상품들도 새로운 패키지와 구성품으로 출시된다.
GS25는 기념일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화이트데이 세트상품, 초콜릿, 젤리 등에 대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3월 한 달간 GS페이를 사용해 행사상품을 결제하면 GS&POINT로 되돌려주는 페이백 행사가 진행된다. △하리보 4천 원 이상 결제 시 4000 포인트 △화이트데이 세트상품 결제 시 50%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 3월 1일부터 12일에는 신용카드(BC, 신한, 농협, 삼성)로 페레로로쉐 행사상품 결제 시 2+2 행사 및 50%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GS25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비대면 전환 및 모바일 선물하기 트렌드를 반영하여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나만의 냉장고 원플러스콘’에서 캔디, 젤리 등 인기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GS25 전용 앱 ‘나만의 냉장고’에서는 캔디, 초콜릿, 세트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운동화 및 ‘펠릭스’ 굿즈를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관배 GS25 가공식품팀 MD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세대 별 맞춤 캐릭터 상품부터 온·오프라인의 파격적인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지쳐 있는 일상 속에서 이번 화이트데이가 서로 간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