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스폰서십은 SGC솔루션과 SGC에너지, SGC이테크건설 등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시즌 광고 후원 및 SGC 계열사가 보유한 각 브랜드 마케팅 진행을 함께한다.
SGC솔루션은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친환경 유리밀폐용기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키움히어로즈 홈경기에서는 팬들을 대상으로 한 장내 이벤트를 열어 글라스락, 보에나 등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키움히어로즈구단과 함께 글라스락이 지속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 및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일환의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키움히어로즈는 이번 시즌 유니폼 우측 상단에 SGC 로고와 SGC이테크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더리브(THE LIV) 패치를 부착한다. 고척 스카이돔구장 홈 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와 내야 펜스 1루에 SGC와 더리브(THE LIV)를, 내야 펜스 3루에는 글라스락 브랜드를 노출하기로 했다.
문병도 SGC솔루션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키움히어로즈와 함께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캠페인으로 팬들께는 더 큰 즐거움을 드리고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