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전자, 뉴초콜릿폰 무료체험 이벤트

류의성 기자I 2009.10.16 09:20:27

내달 8일까지..코엑스에서 개최

[이데일리 류의성기자] LG전자(066570)는 내달 8일까지 뉴초콜릿폰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내 메가박스 영화관 앞 휴대폰 체험관 `싸이언 플래닛`에서 매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 없이 직접 방문해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만 맡기면 1시간 동안 뉴 초콜릿폰을 사용할 수 있다.

대여 제품으로 통화는 물론 문자메시지, 인터넷 서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2월 국내개봉 예정인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블록버스터 영화 `아바타`예고편도 들어있다.

고객이 제품 체험 후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뉴 초콜릿폰’을 증정한다.

한편, LG전자는 내달 8일까지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부산 센텀시티 CGV를 시작으로 CGV 죽전, CGV 강변,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유동인구가 많은 9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뉴 초콜릿폰 시연존(Zone)을 운영한다.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조성하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적용한 뉴초콜릿폰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LG電 마진악화 예상보다 빨라…목표 대폭하향-노무라
☞(특징주)`UBS신규추천` LG電·모비스, 월중 최고가
☞(VOD)LG전자 "이번엔 소녀시대와 f(x)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