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는 오는 6일 자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계적인 힙합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의 대표곡인 붐붐파우를 각국 음악가들이 재해석한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
붐붐파우는 ‘빌보드 핫100’에서 12주 연속 1위를 한 대표 파티송이다. 이번 캠페인은 브라질, 페루, 멕시코, 영국, 스페인, 인도, 필리핀, 남아프리카공화국, 튀르키예 등 9개 나라의 거리 음악가들이 참여한다. LG전자는 45분가량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 뒤 각 아티스트의 개별 공연 영상과 제작 과정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각국의 틱톡커들과 함께 LG 엑스붐을 통해 재생되는 붐붐파우에 맞춰 춤추는 댄스 챌린지도 진행한다. Z세대의 관심도가 높은 틱톡을 통해 파티 문화에 익숙한 YG(Young Generation) 고객에게 엑스붐을 알리는 차원이다.
LG전자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LG 엑스붐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형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모델명:XL9T)은 8인치 크기의 우퍼 스피커 2개로 쿵쿵 울리는 풍부한 저음의 베이스를 강조해 파티 음악에 최적화한 음향을 들려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포터블 스피커 LG 엑스붐 고(Go)의 2개 모델(모델명:XG8T·XG2T)은 휴대가 편리해 어느 장소에서든 활용할 수 있다.
시장조사업체 퓨처 소스에 따르면 전 세계 무선 스피커 시장의 규모는 지난해 146억달러에서 연평균 4.3% 이상 성장해 오는 2027년 약 173억달러에 이를 전망이다.
이정석 LG전자 오디오사업담당은 “LG 엑스붐의 강력한 오디오 성능을 기반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