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기연은 상장 이후 장단기 사업 성장 전략 및 자체 브랜드 활성화 방안 등을 추진해 제조자 브랜드 개발 및 생산(OBM) 기업으로서 역량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이미 미국 법인인 ‘웨이비(WAYB)’를 비롯, 아웃도어 브랜드 ‘인수스(INSOOTH)’,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젠틀우프(GENTLWUFF)’, 학생 가방 브랜드 ’디나이언트(DINAIENT)’와 유아용품 브랜드 ‘포브(FORB)’ 등 자체 브랜드를 출시하며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아울러 기술력을 갖춘 하이엔드 제품이 가질 수 있는 가격협상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다품종 소량생산 라인에 특화된 현재 생산 시스템을 더욱 효율화하기 위해 DMES(Digital Manufacturing Engineering System) 개발을 완료하고, 내년부터 운용하는 등 생산능력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동인기연의 상장 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다. 오는 21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신규 상장 기념식을 가질 예정이다.
정인수 동인기연 대표이사는 “글로벌 아웃도어 용품 디자이너들과 실시간 협업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단순 아웃도어 용품 OEM 생산업체가 아닌 고객사에 제품 개발을 제안하고 새로운 시장을 함께 창출하는 역할을 수행 중”이라며 “글로벌 아웃도어 용품 디자인 및 생산 허브로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아웃도어 용품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