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거톡’은 요거트와 함께 풍부한 토핑을 즐기는 풀무원다논의 플립(Flip)형 요거트 제품이다. 풀무원다논이 엄선한 넉넉한 양의 토핑과 요거트의 조화로운 맛은 물론 마지막까지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차별화된 특성으로 인기를 끌며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3000만개를 돌파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는 스위스와 이탈리아에서 엄선한 초콜릿 토핑을 푸짐하게 넣은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초코필링으로 채운 초코필로우로 진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동그란 초코크런치도 풍부하게 더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해당 제품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상위 15개 플립형 요거트 제품과 비교해 제품 평균 당 함량을 25% 줄여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도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요거톡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스위스와 이탈리아에서 엄선한 초코 토핑을 다양한 형태와 식감으로 넣어 100년 발효 기술을 지닌 다논의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거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