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겉감인 플리스면과 안감인 구스다운 면 양쪽에 라미네이팅 필름을 덧대 찬바람이 새어들지 않도록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플리스 면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방풍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눈이나 비 등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구스다운 면은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을 받은 착한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고, 리사이클 우븐 소재를 적용해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비숑 플리스 다운은 솔리드 컬러의 ‘비숑 리버시블 팝(POP)’, 후드가 없는 어반 스타일의 ‘비숑 리버시블 어반(URBAN)’, 배색 디자인의 ‘비숑 리버시블 아이콘(ICON)’ 3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5만 9000원~27만 9000원.
K2는 전속 모델 수지와 비숑 플리스 다운 TV CF도 공개했다.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비숑 플리스 다운’은 트렌디하면서 플리스 또는 다운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이라 인기”라며 “이미 선판매를 통해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올해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